811 0 0 27 5 0 9년전 0

부부연합의 축복

하나님 안에서의 가장 아름다운 결합 “성은 하나님이 만드신 것이요, 인간에게 주신 아름다운 축복의 선물입니다. 그러나, 한국의 잘못된 문화와 고정관념으로 성은 타부시 되어왔고, 심지어 교회마저도 성경적이 아닌, 사탄 문화에 물들여져 있습니다. 그리고, 사탄이 성을 무기로 교회와 성도들, 그리고 청소년과 청년들을 무차별하게 공격하며, 교회는 혼란에 빠져 있습니다. 이와 같은 때에, 정동섭 교수의 아름다운 성, 친밀한 성, 거룩한 성을 성경적으로 잘 깨닫고, 좋은 성의 기준, 그리고, 가치관을 보여준 이 책의 출간을 기뻐하고 추천하며, 교회가 각성하여 읽고, 바로 가르치기를 원합니다.” -박수웅 장로(CCC 미주지역순회강사; [우리 결혼했어요]의 저자, M.D.) “현대사회는 영성(靈性)이나 지..
하나님 안에서의 가장 아름다운 결합

“성은 하나님이 만드신 것이요, 인간에게 주신 아름다운 축복의 선물입니다. 그러나, 한국의 잘못된 문화와 고정관념으로 성은 타부시 되어왔고, 심지어 교회마저도 성경적이 아닌, 사탄 문화에 물들여져 있습니다. 그리고, 사탄이 성을 무기로 교회와 성도들, 그리고 청소년과 청년들을 무차별하게 공격하며, 교회는 혼란에 빠져 있습니다. 이와 같은 때에, 정동섭 교수의 아름다운 성, 친밀한 성, 거룩한 성을 성경적으로 잘 깨닫고, 좋은 성의 기준, 그리고, 가치관을 보여준 이 책의 출간을 기뻐하고 추천하며, 교회가 각성하여 읽고, 바로 가르치기를 원합니다.”

-박수웅 장로(CCC 미주지역순회강사; [우리 결혼했어요]의 저자, M.D.)

“현대사회는 영성(靈性)이나 지성(知性) 보다는 육체적인 조건을 더 중시하는 사회이다. 뿐만 아니라 교회가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하나님의 창조의 원리에 따라 살도록 인도해주는 향도(嚮導)의 역할을 다하지 못하고 있는 안타까운 현실이기도하다. 이러한 때에 가정회복 사역을 위해 헌신해 오신 정동섭 박사가 부부의 성(性)을 주제로 책을 내게 된 것은 매우 뜻 깊은 일이다. 인간은 태어나면서부터 성적인 존재일 수밖에 없다. 인류의 번영과 가정의 하나 됨을 위해 하나님께서 주신 성이 오용과 남용으로 말미암아 오히려 가정을 파괴하고 사회를 병들게 하는 심각한 현실 속에서 이 책은 과감하게 하나님께서 부부에게 허락하신 성의 귀중함과 아름다움을 일깨워주고 있다. 그리스도인들에게 뿐만 아니라 비 그리스도인들에게도 건강한 가정생활을 위한 값진 지혜와 지침을 제공해 주는 책이다. 따라서 예비부부들이나 기혼부부, 또는 그들을 상담하는 상담자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책으로 사료되어 적극 추천한다.”

-황지영(샘물교회 상담실, Ph.D.)
정동섭 교수는 가족관계연구소장으로 부부관계와 부모자녀관계를 강화하는 일에 헌신하고 있는 상담심리학자이다. 전국과 해외 한인교회를 순회하면서 가정세미나를 인도하고 있으며 대전대흥침례교회 협동목사로 섬기고 있다. 2002년까지 침례신학대학교에서 18년간 가정생활과 기독교상담학을 강의하였고 현재는 한동대 외래교수로 기독교적 상담을 강의하고 있다. 침례신학대학원에서 기독교교육석사(MRE)를, 미국 트리니티복음주의신학교에서 상담심리석사(MA/CP)와 가정사역전공 철학박사(Ph.D.) 학위를 취득했다. 한국가정사역학회 초대회장을 역임하였으며, 한국기독교상담?심리치료학회 감독회원으로 한국상담학계를 섬기고 있다. 캐나다 VIEW대학원, 하이패밀리, 연합신학대학원, 한국회복사역연구소, 국제전인목회연구원, 예수전도단 열방대학 등에서 정기적으로 강의하고 있다.
지금까지 [부부성숙의 비결], [어떻게 사람을 변화시킬 수 있는가] [좋은 남편, 좋은 아내가 되려면], [좋은 아버지가 되려면], 등 12권의 책을 저술하였으며, [서로를 이해하기 위하여], [크리스천 카운슬링], [훌륭한 상담자], [자신감 있는 자녀로 키우자], [모험으로 사는 인생], [결혼 클리닉] 등 50여권의 책을 번역하였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